본문 바로가기
리뷰/사진, 영상

내셔널지오그래픽 카메라가방 구입기 지중해컬렉션

by jyejye 2017. 3. 11.
반응형

저는 카메라 전용 백팩으로 내셔널 지오그래픽 아프리카 콜렉션을 사용했습니다. 카메라와 렌즈 보관에 용이하고 더불어 노트북이나 여러 물건들을 같이 넣어 다닐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정말 좋아했어요. 그리고 이번에는 출사 나갈 때 가볍게 쓸 수 있는 가방도 필요해서 내셔널지오그래픽 카메라가방중에서 찾아봤습니다. 지중해컬렉션이 제일 눈에 띄는 것 같아서 이것을 선택했습니다. 이 가방은 말그대로 지중해(Mediterranean) 컬렉션이라서 여행과 바다의 테마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가방 전반적인 색이 짙은 파랑 색감을 띄고 있어요. 모델은 정확히 NG MC2250 Medium holster이고요. 제 카메라는 소니 미러리스 A7R2라서 미러리스 바디에 맞게 상대적으로 작은 사이즈를 골랐습니다. 하지만 아래 사진과 같이 24-70GM을 장착한 순간 더이상 작은 카메라가 아니라는 것을 생각 못 하고 있었어요. 

 

▲ 오른편은 소니 A7R2에 24-70GM을 장착한 사진입니다. 후드를 장착하면 가방 길이보다 더 커지는 불상사가 생깁니다. 완전 잘못 구매했습니다.


▲ 위 사진의 모델 보시면 제법 큰 카메라를 가방에 넣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저는 저것 보고 별 생각 없이 구매했었는데 받아보니 가방이 생각 이상으로 작았습니다


▲ 가방 안에 파티션은 3개로 나눌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파티션을 나눠주는 저 부분은 맨프로토 보호시스템(Manfrotto Protection System Technology)를 채용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카메라 보호에 최대한 신경 쓴 모습이 보이네요. 실제로 만져보면 튼튼하고 충격흡수도 잘됩니다.


하지만 렌즈 구경이나 크기가 크다면 가방자체가 작아서 추가렌즈를 함께 넣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저는 24-70GM 렌즈가 너무 크다보니 추가렌즈 넣을 공간이 없어서 간단한 액세서리만 넣을 수 있었어요.


▲ 내셔널지오그래픽 카메라가방에 24-70GM렌즈를 장착한 채로 넣은 사진입니다. 후드를 반대로 장착하면 거의 딱 맞는 수준입니다.


▲ 가방 앞쪽에는 추가로 배터리나 메모리카드 등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 가방 덮개 옆쪽에도 추가 지퍼주머니가 있습니다.


▲ 제 카메라 사이즈를 생각 못 하고 구매한 탓에 결국은 추가 택배비용을 지불하고 더 큰 가방으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카메라가방 NC-MC2250은 좀 더 작은 똑딱이 카메라나 소니 A6000 같은 더 작은 미러리스 카메라에 어울릴 것 같습니다. MC2450인 메신저 백으로 교환했으니 다시 후기 남기도록 할게요.



▼▼ 이 블로그의 추천글 ▼▼

가성비 최고의 카본삼각대 DIC&MIC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방법 왕초보버전

해외직구하면서 돈 돌려받고 계시나요? 이베이츠

비트코인 쉽게 모으는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