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거리

INTAKE 밀스 식사대용으로 재구매합니다!

by jyejye 2016. 10. 13.
반응형

밀스에 대해서 아시나요? 인테이크 INTAKE 라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푸드를 지향하는 곳에서 만든 식품이며 식사대용이기보다는 식사라고 말하는 식품입니다. 요새 바쁜 현대인에게 간편하고 빠르게 한 끼를 때울 수 있는 장점이 있죠. 여러 가지 건강에 좋은 곡물과 견과류 등의 식품들을 섞은 가루에 물이나 두유, 우유 등을 타서 먹으면 한 끼가 끝납니다. 인테이크에서는 밀스가 완벽한 미래식사라고 얘기하지만 한 병에 200~400 칼로리 밖에 안 하기 때문에 저에겐 다이어트에 아주 좋은 식품으로 보이네요. 바빠서 잘 못챙겨 먹기도 하고 실제로 저칼로리 식사가 필요한 저에게 딱 맞는 것 같다는 생각에 한 번 구매해봤습니다. 아침이나 점심 식사대용으로 적격인 밀스를 소개합니다.!


밀스 이벤트


▶ 사실 밀스에 그렇게 큰 관심은 없었지만, 우연히 지인이 이벤트를 한다고 알려줘서 구매했어요. 밀스 오리지널 2.0 이나 라이트 한 병을 무료로 주고 또 7일세트를 40%이상 저렴하게 팔아서 손해볼 것 없다는 생각에 바로 구매했습니다. 무료로 지급 받은 것은 약 400 칼로리의 밀스 오리지널 2.0 이며 그와 함께 약 200칼로리의 밀스 라이트 7일분 7병을 주문했습니다. INTAKE 잡지도 함께 왔네요^^


intake


▶ 밀스 라이트 1.0 7일분 박스 입니다. 아주 심플합니다. 유통기한이 표시되어있어요 2018년으로 넉넉합니다.


밀스 영양성분


▶ 박스 옆면에는 밀스 라이트 1.0의 영양성분표와 섭취법이 나와있습니다. 각종 비타민이 가득 들어있네요^^ 


밀스 원재료 및 함량


▶ 반대편에는 원재료 및 함량이 나와 있어요 정말 많은 식품이 들어갔고 대부분 국산입니다. 국산이라는 글자를 크게 표시해놓은 걸 보면 원산지나 성분에 대한 자부심(?)이 보입니다. 다른 식사대용품보다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보는 지인마다 들어있는 식품들을 보고 다 놀랍니다^^; 물론 다 조금씩 들어있겠지만요. 


밀스 1주일분


▶ 종이박스에 7개의 병의 정렬 되어 있습니다. 사실 가루만 들어있는 팩 제품도 더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하지만 일회용 페트병에 다 나누어져 있어서 한 병씩 챙겨 다니며 바로 먹는 그 편리함이 정말 좋은 것 같네요.


밀스 라이트 오리지널 비교


▶ 밀스 라이트 1.0 과 밀스 오리지널 2.0 비교 사진입니다. 밀스 라이트는 파란색 밀스 오리지널은 검은색으로 되어있어요 칼로리양은 두 배입니다.


밀스 성분표 비교


▶ 원재료 및 함량이 서로 다른 것 같으면서도 거의 일치합니다. 그냥 배열순서가 다르네요. 


밀스 쿠폰


▶ 재구매를 유도하는 INTAKE의 전략! 무료배송권과 오천 원 권 쿠폰이 첨부되어있습니다. 괜찮다고 생각하는 순간 쿠폰도 있겠다 더 사고 싶은 마음이 생기더라고요ㅎㅎ


밀스 제품 설명


▶ 동봉된 잡지에 밀스 제품 설명이 잘 나와 있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가루만 들어있는 팩도 있고요 아침 전용 채소 베이스의 밀스 프레시모닝도 있습니다.


밀스 우유 점선


▶ 점선까지 물이나 우유 두유를 따르면 됩니다. 작은 팩 우유 하나면 될 것 같아요. 친절하게 표시 선까지 있어서 좋습니다. 정말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쓴 게 마음에 듭니다.


밀스 가루


밀스 우유


밀스 페트


▶ 저는 우유를 넣어서 먹었는데 가루들이 다 섞이는 데에는 힘과 스피드가 좀 많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안에서 액체와 가루들이 서로 섞이게 하는 것이 없다 보니 가루들이 서로 안 뭉치게 잘 흔들어줘야 해요^^


밀스 오리지널 병


▶ 오지리널 2.0도 다음날 먹어봤습니다. 오리지널은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병 안에 가루 양이 밀스 라이트보다 두 배나 많아요.^^;; 그래서 칼로리가 두 배인건 아닌지.....;


밀스 오리지널 2.0


밀스 오리지널 양


▶ 밀스 오리지널은 우유를 가득 부어야 합니다. 먹어봤을 때 밀스 라이트 대비 포만감은 더 한데 가루도 많고 우유도 많다 보니 흔들어서 섞는 데 한계가 좀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실제로 먹을 때 안 섞인 가루 덩어리들을 많이 먹었습니다. 이건 전용 쉐이커가 있거나 아니면 흔들어서 잘 섞는 노하우가 있어야 할 듯하네요.


먹어보고 난 후기를 말씀드리면

밀스 라이트 1.0은 저 포함 3명이 동시에 먹었습니다. 미숫가루 비슷한 맛이 나요 그리고 견과류가 많이 느껴집니다. 다들 생각보다 맛있다는 평이네요. 라이트는 3명 다 평균 3시간 정도 지나니 점점 배가 고파지기 시작했습니다. 하필 또 저녁 대신 먹어서 밤이 깊어질수록 식욕과 싸우게 되는 저를 발견하게되네요..;

밀스라이트는 웬만하면 아침이나 점심으로 먹어야 식사 대용 겸 다이어트 효과도 생길 것 같네요. 

밀스 오리지널 2.0은 하나만 있었기에 저혼 자 아침에 먹었습니다. 일단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일단 흔들어서 가루를 다 녹이기가 좀 힘들었어요. 양이 두 배라서 확실히 식사라고 생각하고 먹는 느낌은 들었고요 아침 7시에 먹었는데 12시 넘어서까지도 그렇게 밥 생각은 안 났습니다. 사실 그때 일이 바쁘긴 했어요.^^; 그래도 확실히 식사대용은 된 느낌입니다.


결론적으로 저는 인테이크 INTAKE에서 만든 밀스 시리즈 정말 만족합니다. 몇 번 먹어본 끝에 재구매를 결심했고요. 제가 한 병 먹어보라고 줬던 지인은 그 자리에서 한 달 치를 주문해버렸네요. 저도 고민 끝에 밀스 라이트 한 달 치 4주 X 7 = 28개를 주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처음엔 오리지널을 생각했다가 그래도 지금 다이어트가 조금 시급하기에 식욕이 타오르는 저녁을 빼고 아침 점심 중 한번은 먹어야겠다는 생각으로 밀스 라이트를 주문했습니다.


혹시나 바쁜 일상 중에 간편한 식사대용 , 그리고 다이어트도 고민 중이신 분에게는 밀스를 추천합니다. 저는 정말 만족하며 잘 먹고 있습니다.^^


밀스는 인테이크 INTAKE 라는 회사에서 만들었습니다.


사이트 알려드릴게요


인테이크  ◀◀


그리고 저는 이벤트 하는 것을 보고 구매했어요 한 계정당 한 번만 가능합니다.

혹시 제품 구매 생각이 있으시면 아직은(16.10.13) 이 링크를 들어가는게 싼 것 같으니 한번 들어가 보세요


인테이크 이벤트  ◀◀


위 사이트 들어가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꼭 사야만 할 것처럼 설명을 잘해놨습니다.

인테이크라는 회사 정말 대단하네요.


포스팅 중 궁금한 내용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반응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