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종합비타민 추천 Alive

종합비타민을 구매했습니다. 사실 저는 몸이 둔한지 약에 대한 효과를 잘 못 느낍니다. 커피 먹어도 잠잘 자는 스타일이에요. 그래서 종합비타민도 그렇게 신뢰하진 않지만 그래도 혹시 나의 만성피로해소에 도움되지 않겠냐는 생각에 주기적으로 구매합니다. 직구를 모르던 시절에는 약국이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국산 제품 중 성분을 비교해가면서 나름 비싼 가격에 구매했지만 이게 말도 안 되는 폭리라는 것을 알고는 항상 아이허브에서 직구합니다. 종합비타민도 정말 종류가 많아서 어떤 것이 좋은지 판단하기 힘들 때도 많은 것 같아요. 저는 약 3년간 믿고 먹었던 제품이 있습니다. 누군가 저에게 물어보면 저는 항상 종합비타민 추천으로 네이쳐스 웨이(Nature's Way)의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180정 (Alive Multi-Vitamin, 180 Tablets)을 추천합니다. 아이허브 이용하시는 한국분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가격대비 뛰어난 함량을 자랑하고 있어요.

 

▲ 아이허브 택배박스입니다. 보통 주문하면 일주일을 안 넘기고 도착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늘 친철한 우체국택배를 선택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종합비타민추천

▲ 미국의 택배서비스는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해외배송이라서 그런건지 정말 튼튼한 박스에 정말 꼼꼼하게 포장해서 줍니다. 


웬만하면 배송 중 파손은 없습니다. 만일 배송 중 파손이 생기더라도 한국인 대응팀이 있어서 사진 찍어서 한글로 메일 보내면 깔끔하게 보상 처리해줍니다.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 얼라이브 비타민입니다. 종합비타민 추천해달라는 지인에게 늘 이것만 알려줍니다. 35,000원대 가격이고 5%가 적립됩니다. 이 제품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에 2달 치 분량 그리고 모든 비타민이 아주 넉넉하게 들어가 있고 각종 미네랄 성분, 수십 가지의 항산화 성분이 들어가 있습니다. 오메가3 말고는 이 제품 하나로 끝낸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제품 함량이 뛰어납니다. 


▲ 하루 3정씩 드시면 됩니다. 이 종합비타민 추천할 수 있는 또 다른 이유는 같은 함량에 연령별로 철분이 있는 모델과 없는 모델이 구별되어있다는 것입니다. 50세 이상 고령자는 철분소모가 많지 않아서 종합비타민 섭취시 철분 과다복용이 되기 쉽다고 합니다. 그래서 50세 이상 분들이 드실 수 있도록 철분이 없는 모델도 있습니다.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의 뚜껑이 노란색이면 철분이 없는 제품이고 흰색이면 철분이 있는 모델입니다. 아이허브 상품명 보시면 No Iron으로 철분이 없다고 적혀있습니다. 천연성분이 있기 때문에 타블렛의 냄새가 조금 역합니다. 그리고 타블렛이 조금 커서 드시기 불편하시거나 드시면 안 맞아서 불편하시거나 변비가 있으신 분들은 캡슐형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캡슐이 더 비싼것도 참고하시길바랍니다. 캡슐은 하루에 6정씩 드셔야합니다. 링크 남기도록 할테니 괜찮으시면 한번 구매해보세요.


얼라이브 종합비타민(50세 미만, 철분포함) 타블릿형 180정(2달)

얼라이브 종합비타민(50세 미만, 철분포함) 캡슐형 90정(15일)  

얼라이브 종합비타민(50세 이상, 철분미포함) 타블릿형 180정


아이허브 주문시 추천코드에 MIV820 입력하시면 신규회원, 기존회원 관계없이 5% 할인 됩니다.


▼▼ 이 블로그 추천글 ▼▼

해외직구하면서 돈 돌려받고 계시나요? 이베이츠

제네시스 마이닝으로 평생 비트코인 받기 Genesis Mining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방법 왕초보버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