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받침대 저렴해요

미소 도밍고 자전거를 구매한 뒤 불편했던 것 중 하나가 자전거 받침대가 없다는 것입니다. 물론 없는 게 더 있어(?) 보이긴 하지만 자전거로 동네 슈퍼 같은 가까운 곳에 들릴 때 항상 어디에 나둬야 할지 고민됩니다. 자전거 받침대가 있었다면 아무 문제가 없는 것인데 말이죠. 받침대 같은 것은 자전거 판매점에 가서 달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애초에 미루고 있었는데 혹시나 해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쉽게 장착할 수 있는 받침대가 있었습니다. 이제 자전거 용품도 웬만한 것은 인터넷 쇼핑몰에 다 있네요. 정말 편한 세상입니다. 사는 김에 자전거 핸드폰 거치대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아이폰 6S까지 가능한 크기이며 저가모델이라 튼튼하진 않지만, 꽤 쓸만합니다.


자전거 거치대 배송받은 모습입니다. 지인 것 까지 두개 주문했습니다. 알루미늄소재로 정말 튼튼하다고 소개되어있습니다.




자전거에 장착 시 육각 렌치가 필요합니다. 동봉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집에 가지고 있는지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없으면 대형마트에도 파니 이참에 사이즈별로 다 가지고 계시면 유용하게 쓰실 수 있습니다.




미소 자전거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잘 어울립니다. 받침대의 최대 사이즈가 있으니 구매하실 때 한번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일체형이 아니기 때문에 자전거 샵에서 장착해주는 것만큼 튼튼하진 않습니다. 렌치가 조금씩 풀리기도 하는 것 같아서 지속적인 점검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필요에 의해서 쉽게 장착하고 분리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자전거 받침대로 거치한 모습입니다. 받침대 각도를 잘 맞추면 꽤 안정적입니다. 간편하게 장착하실 수 있으니 필요하시면 인터넷에서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자전거 받침대로 검색하면 다양한 모델이 나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