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 도밍고 가성비 좋은 자전거로 추천합니다.

요즘은 자전거 도로가 너무 잘 되어있어서 운동이나 교통수단으로 자전거가 참 좋습니다. 자전거에 관심을 가지게 되니 또 장비 병이 발동했는지 좋은 모델을 찾게 되더군요. 하지만 좋은 자전거는 좋은 카메라만큼이나 비쌉니다. 결국 저는 가성비 좋은 자전거를 찾았고 그 결과 미소 자전거를 알게 되었습니다. 한강 스포츠에서 독점 수입하는 데 미소 시리즈 중에서 미소 부르고스가 가장 인기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자전거 도로에서 많이 타고 속도도 중요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더 가볍고 속도 내기에 좋은 하이브리드 형 미소 도밍고를 선택했습니다. 미소 자전거는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합니다. 실제로 모든 부품을 검색해보면 그 가격 대비 좋은 것을 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지방에 살기 때문에 택배를 이용해서 받았습니다.


한강스포츠 택배


아주 큰 택배박스에 포장되어서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미소 도밍고


완성품으로 와서 별로 손 댈 것도 없습니다. 핸들만 돌리면 바로 타실 수 있습니다. 흠집 없이 안전하게 왔습니다. 엉덩이가 아플까봐 젤커버를 같이 주문했지만 미소 도밍고는 안장이 너무 푹신푹신해서 별로 필요가 없었습니다.


미소 도밍고 택배


30만 원 중반대 가격이고요. 기본적으로 실리콘 전조등, 후미등, 물통 케이지, 자전거 벨, 다용도 마스크, 육각 렌치 등이 기본적으로 포함되어있습니다. 전조등은 사은품이라 정말 약하니 야간 주행 많이 하시면 추가로 강한 전조등과 후미등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그레이색인데 실제로 보면 더 예쁩니다. 정말 고급스러워 보여요.


미소 도밍고 육각렌치


위 사진 보이시나요?? 같이 동봉해주는 육각 렌치는 믿을 수가 없네요. 제가 운이 안 좋았는지 핸들 돌리다가 부서져 버렸습니다.^^; 렌치는 늘 필요하기 때문에 괜찮은거 하나 보유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미소 도밍고 하이브리드


자전거가 정말 가볍고 잘 나갑니다. 외관도 멋지고요. 보는 지인마다 많이 탐냈습니다. 부품을 알아보고 이 정도면 잘 샀다고 말해주시는 분들도 있고요. 저는 만족스럽게 잘 탔습니다. 그리고 미소 도밍고 말고도 용도에 따라서 로드형 미소 사리아, 미소 아스트로가, 클래식 형 미소 코모도, 미소 페라다 픽시 등이 있습니다. 점점 새로운 모델도 많이 나오고 기존 모델에서 지속해서 업그레이드 된 새 버전이 출시하네요. 관심 있으시면 사이트 들어가셔서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전문 지식이 없어서 디테일하게 설명해드릴 수는 없지만 체감상 좋은 자전거임엔 틀림없습니다.


한강스포츠  <-- 클릭  


한강 스포츠 독점 판매라서 최저가는 없습니다. 다만 네이버페이가 적용되어서 포인트 적립은 할 수 있어요. 추가로 파는 액세서리는 평균 가격이니 다른 곳에서 각각 구매하는 것이 더 싼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