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캠핑

캠핑 감성의 필수품 휴대용 라디오

by jyejye 2016. 10. 23.
반응형

저는 주기적으로 캠핑을 가는 편입니다. 캠핑을 가면 아직 초보라서 그런지 짐도 많이 싸게 되고 텐트 치고 사이트를 구축하는 과정들이 너무 힘들고 귀찮습니다. 하지만 막상 다 만들고 의자에 앉아서 차 한잔과 함께 여유를 즐기다 보면 항상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이트 구축하고 해체하는 과정 속의 힘듦이 있지만 그래도 그 이상의 여유와 휴식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서 캠핑의 매력에서 늘 빠져나오질 못하네요. 캠핑하면 또 음악이 빠질 수 없죠. 캠핑에 어울리는 음악을 직접 선곡해서 듣는 것도 좋지만 저는 가끔 라디오도 들어요. 라디오에서 나오는 목소리와 랜덤한 음악들이 캠핑장을 더 분위기 있게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제가 캠핑갈 때 사용하는 라디오를 소개합니다.   


휴대용 라디오


모델명은 케이즈 KEIZ Y869 입니다. AM/FM 라디오 기능과 녹음기, MP3 재생, 거기다 LED 플래시 기능까지 있습니다. 제작사는 등산, 낚시, 캠핑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감성 플레이어라고 소개합니다.


케이즈 라디오


USB, Micro SD를 연결해서 MP3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폰에서 웬만하면 깨끗한 음질로 잘 재생되니 그렇게 필요한 기능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캠핑 라디오


제품 구성은 단순합니다. 기기, USB 충전케이블, 배터리가 있어요. 4시간 완충으로 약 15~18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keiz y869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라서 휴대하기도 정말 편합니다. 


코베아 아웃백 옴니


캠핑장에서 사용했던 사진을 남기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딱히 보이지가 않네요. 위 사진에서 보면 어딘가에 매달려 있습니다....^^;; 옛날 생각나는 사진이네요. 지금은 개인 텐트가 있지만 저 시절에는 텐트가 없어서 텐트 대여 업체에서 항상 빌려서 사용했습니다. 사진 모델은 코베아 아웃백 옴니였던 걸로 기억하네요. 가격은 저렴하면서 캠핑 감성을 느끼기엔 라디오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