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플레어로 평생 비트코인 받는법

일전에 비트코인 투자방법으로 제네시스 마이닝을 소개했습니다. 이번엔 비슷한 다른 회사도 소개시켜드릴게요. 사실 저는 한 회사만 믿고 투자하기는 불안해서 두군데 회사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해시플레어 (HashFlare)는 클라우드 마이닝회사입니다. 일반인이 개인 장비로 비트코인 수집하는데 한계가 있기 때문에 일정 금액을 회사에 투자하면 투자한 비율만큼 회사장비운영에 사용하고 이를 통해 얻는 비트코인을 매일 돌려주는 개념입니다. 이 회사도 제네시스 만큼 상위권에 속한 회사입니다. 평균적으로 제네시스가 수익률이 좋지만 가끔씩 이 회사가 이벤트성으로 할인코드를 푸는 경우가 있는데 그러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이번에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로 2월 24일까지 20%할인 코드가 생겼습니다. 그 코드도 알려드릴겸 어떻게 가입하고 투자하시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해시플레어

▲ 해시플레어 메인페이지입니다. 우측 상단에 REGISTER 누르시면 가입됩니다.


해시플레어 사이트  <--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가입화면으로 갑니다.(아래사진)


Hashflare

▲ 가입화면입니다. 순서대로 이메일, 나라, 패스워드, 패스워드, 생일 입력하시면 됩니다. 메일인증이 많기 때문에 이메일 정확하게 적으셔야합니다.


▲ 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도착했을겁니다. 저 파란색링크 클릭하세요


▲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 가입 인증 받으시고 가장 먼저 하셔야 하는 것은 지갑설정입니다. 왼쪽 메뉴에서 Settings 선택하세요. 그러면 BTC Wallet가 보일겁니다.


▲ 비트코인 지갑 주소를 복사합니다. 코빗으로 설명드리면 입출금, 입금, BTC 순으로 클릭하면 지갑 주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코빗 가입방법이 궁금하시면 제 포스팅 하단 추천글에서 제네시스마이닝을 클릭하세요.


▲ 지갑 주소를 복사하고 Save를 눌러줍니다. 


▲ 지갑변경 인증메일이 도착했을겁니다. 파란색 링크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알기론 지갑변경하면 2주동안 BTC 출금이 금지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투자는 나중에 하시더라도 지갑은 바로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 해시파워를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대시보드에서 SHA-256 오른쪽에 연두색 카트를 클릭합니다.


▲ 구입하실 만큼 선택하시고 Proceed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는 1TH/s를 선택했습니다.


▲ 결제창입니다. 달러로 신용카드결제하면 BTC 출금에 한달 제한이 걸리기 때문에 비트코인으로 결제하시길 추천드립니다. Select payment method 클릭하시면 결제방법 선택가능합니다.


▲ Pay with BTC 클릭합니다. 비트코인으로 결제하겠다는 말입니다.


▲ 그리고 약관동의에 체크하시고 중요한 Redeem code를 적용하겠습니다.


▲ 이번 발렌타인데이 행사로 2월 24일까지 HF17LOVE20을 입력하면 20% 할인해줍니다. 아주 파격적이네요. 해시플레어 리딤코드는 매번 미국의 절기나 특별한 행사때 특정기간동안 이렇게 배포합니다. 다음번에도 배포하는 시기 맞춰서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코드 입력하시고 Redeem 클릭합니다.


▲ 120불에서 20% 할인되어 96불로 변경되었습니다. Confirm을 클릭합니다.


▲ 비트코인으로 결제한다고 선택했기때문에 자동으로 비트코인 가격으로 변경됩니다. 가격 확인하시고 PAY WITH BITCOIN 클릭합니다.


▲ 입금주소가 뜹니다. 코빗어플 있으시면 QR코드 인식하세요. 자동으로 보낼 주소와 금액이 뜹니다. 그러면 모든 결제가 완료됩니다.


▲ 제 계정 모습입니다. 저는 예전 할인행사때 12 TH/s를 구입했습니다. 왼쪽 위에 보면 지금까지 모인 BTC가 보이고요 오른쪽 아래보면 Revenue forecast라고 해시플레어 예상 수익이 나와있습니다. 1년 뒤면 2587불을 번다고 되어있는데 여기에 속으시면 안됩니다. 이건 유지비가 차감 안된 금액이에요 여기서 50~60%가 빠져나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 제네시스 마이닝이랑 다른 점은 해시플레어는 매일 입금시켜주는게 아니라 일정 금액이 모이면 본인이 직접 출금신청해야합니다. 상단 우측에 Withdraw 클릭하시면 됩니다. 


▲ 출금하실 금액을 선택하시고 Withdraw클릭하시면 됩니다. 출금시 0.0003 수수료가 붙기 때문에 소액이면 조금 모아두셨다가 한번에 하시길 바랍니다. 출금 말고 재투자방법이 있긴한데 그러면 끝이 없으니 그냥 출금만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역시 이메일 인증 하셔야 최종 출금이 완료 됩니다. 


▲ 링크 클릭하면 출금신청이 완료되었다고 뜹니다. 보통 금방 되지만 어떤 때는 1시간 넘게 걸릴 때도 있습니다. 바로 안들어와도 조금 기다려보시길 바랍니다.


▲ 중요한 수익률을  따져보겠습니다. 메뉴에서 History 누르시면 입금 기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루에 두개씩 뜹니다. 처음 입금된 것(빨간박스)에서 장비 유지비 명목(파란박스)로 일정 금액을 가져갑니다. maintenance라고 빨간색숫자로 되어있는 것이 유지비입니다. 그래서 두 금액을 빼는 것이 하루 수입입니다.

0.00686484 - 0.00407016 = 0.00279468 이 하루 수입입니다. 오늘자로 20% 할인된 금액으로 12TH/s를 구매하려면 1.1148 입니다. 코빗 시세로 약 1,382,352 원이네요 0.00279468는 약 3,465입니다. 정리하면 138만원 투자하면 하루 약 3500원 수입 약 399일 후 원금 회수 할 수 있습니다. 저번주 포스팅했던 제네시스 마이닝이 약 526일 나온 것을 비교하면 지금은(2017.2.19기준) 해시플레어가 수익률이 더 좋습니다.


비트코인은 항상 변동성이 있고 이 두회사의 유지비는 점점 더 올라갈 것이기 때문에 당연히 수익률은 점점 안좋아 질 것입니다. 제 목표는 원금회수만 하자입니다. 그 뒤부터는 계속 수익이 나는 것이니 은행 이자보다는 훨씬 좋을 것 같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물론 비트코인의 가격도 계속 올라간다면 그 수익은 엄청나게 불어나겠죠.


비트코인 투자는 수익이 좋을 수 있지만 그만큼 위험하기 때문에 많이 알아보시고 최대한 보수적으로 접근하시길 바랍니다. 


<내용추가 2017.09.01>

2017년 9월 1일부로 해시플레어 비트코인 채굴권은 구입후 1년간 비트코인을 받는 정책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채산성이(채굴 난이도,유지비용,시세에서 투자비용을 뺀 금액)이 제로가 될때까지 계속 지급해주는 제네시스마이닝과 다르게 1년이기 때문에 하루 지급액 더 높습니다. 오랬동안 적은 금액을 받느냐 짧은 기간동안 많은 금액을 받느냐의 차이니 신중하게 선택해서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변경된 해시플레어 관련 추가내용 및 일지 <-- 클릭


*최근 텔코마이너, 마이닝 봇, 해시오션등 클라우드 마이닝을 통한 고수익 지급을 미끼로 하고 일정금액 모이면 잠적하는 사이트가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아직 제가 알고 있는 한 전세계적으로 신뢰도와 수익이 어느정도 보장되고 있는 곳은 제네시스 마이닝과 해시플레어 뿐이니 투자하시는 분들은 신중하게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해시플레어 1년채굴권으로 변경되면서 원금 회수일이 많이 낮아졌습니다. 자세한건 최근일지를 참고하세요



▼▼ 추천글 ▼▼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방법 왕초보버전

해외직구하면서 돈 돌려받고 계시나요? 이베이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