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믹스거치대 3개월동안 사용한 후기

제노믹스 거치대 사용 후기입니다. 차량 운전하시는 분들은 튼튼하고 유용한 휴대폰 거치대 많이 찾으실 겁니다. 특히나 요즘에는 휴대폰이 네비역할을 많이 하기 때문에 더욱 필수가 되었는데요. 저도 좋은 거치대들을 많이 알아봤습니다.  또 아이패드2가 있어서 아이패드 사이즈까지 커버 할 수 있는 제품이 필요했는데 그런 거치대를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중에 발견한 모델이 제노믹스 카포 듀얼입니다. 제노믹스는 다양한 종류의 거치대가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제가 찾는 모델이 있었네요. 아이패드를 차량에 장착하면 화면이 커서 여러모로 유용한 것 같습니다.



제노믹스 거치대 장착 모습입니다. 저는 중앙에 장착했습니다. 좌우 방향 조절도 가능하기 때문에 위치가 그렇게 중요한 것 같진 않습니다. 


5.5인치 아이폰6S를 장착해도 정말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제노믹스 카포 듀얼 케이스입니다. 사진에 아이패드를 장착한 모습이 보이네요. 이것을 보고 저는 구입을 결심했습니다.



뒷면인데 한 면에 다 설명하려니 내용이 조금 복잡합니다.^^; 



차량 앞쪽뿐만 아니라 뒷좌석 머리 받침대 부분에도 장착할 수 있는 패드도 같이 줍니다. 



상하로 움직일 수 있고 휴대폰 장착하는 쪽에 볼 헤드가 있어서 정말 자유롭게 움직입니다. 그리고 생각 이상으로 튼튼합니다. 다만 아이폰 플러스 시리즈나 갤럭시노트 정도의 크기까지는 잘 견디지만, 아이패드는 약간 불안한 모습을 보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흔들리기도 하고요. 그래도 이만한 거치대가 없다고 생각하고 3개월 이상 잘 사용했지만 제가 아이패드를 거치한 채로 장거리 운행을 많이 했더니 결국 빨간색 동그라미 친 잠금 다이얼이 헐거워져 버렸습니다. 그래서 계속 앞으로 고개를 숙이게 되어버렸네요.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면 다 좋아서 제 것이 불량이거나 큰 충격이 있었던 것 같기도 하고요. 아무튼 제가 내린 결론은 아이패드 정도를 튼튼하게 잘 버티는 거치대를 찾기는 어렵다는 겁니다.^^; 일반 스마트폰이면 제노믹스 거치대 정도면 정말 완벽할 정도로 좋습니다. 다만 아이패드를 사용하실 거면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