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 간이테이블 이것 하나로 끝

캠핑용품을 처음 사기 시작했을 때 저는 오로지 가성비만 추구했습니다. 몇 년이 지난 지금 생각이 조금 바뀌었어요. 물론 가성비 좋은 제품을 득템할 때도 있지만 어느 정도 투자를 해야지 좋은 품질과 함께 만족감을 가진다는 것입니다. 캠핑에서 쓸 간이테이블도 가성비 따져서 여러 개 샀지만 결국 흔들거리거나 약해지면서 못쓰게 되어 이번에는 작정하고 괜찮은 것 구매했습니다. 처음 캠핑에 진입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런 간이테이블은 좀 비싼 가격이긴 하지만 제가 산 캠핑용품 중 가장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 이렇게 소개합니다. 

 


콜맨 컴포트마스터 시리즈 뱀부 라운지 테이블입니다. 캠핑용이라서 정말 간편합니다.



휴대용 가방도 기본으로 제공해줍니다. 다만 간이테이블이 대나무 원목이라 무게가 좀 나가서 가방이 안정적이진 않아요.



한글 설명서가 동봉되어있습니다. 사실 설명서를 볼 정도로 어려운 건 없습니다.^^



뒤판과 지지대 구조입니다. 아주 단순하며 지지대가 아주 튼튼합니다.



다리 길이가 조정됩니다. 그래서 바닥에 앉거나 의자를 이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텐트 안에서 자리 깔고 앉아서 쓰기에 유용합니다. 


완전히 펼친 모습입니다. 제가 산 모델은 가로 1 미터로 4명 이상에서 쓰기 좋은 것 같습니다. 한동안 캠핑장 갔을때 정말 잘 산 것 같다고 주변에 자랑을 많이 하고 다녔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캠핑 입문하시는 분들은 간이테이블 구매하실 때 여유가 되신다면 테이블만큼은 튼튼한 것으로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