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패키지가족여행 첫째날 저녁 한식

가족과 함께하는 대만 패키지 가족여행 첫째날 저녁이 되었습니다. 오후 6시경 저녁식사장소로 도착했습니다. 패키지 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한식입니다. 젊은 세대들은 한번이라도 더 현지 음식들을 먹고 싶어하겠지만 부모님 세대는 첫날부터 한국음식이 그리워질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대체적으로 대만 패키지 현지식은 만족스럽지 않아서 저도 한식이 너무 그리웠습니다. 그 마음을 가이드가 알아줘서 덕분에 전체 일정중 저녁은 항상 한식으로 갔습니다. 일정에서 식사장소를 상황에 따라서 변경할 수 있는 권한이 가이드에게 있는 것 같아요. 첫날은 한궁이라는 한식전문점입니다. 저희는 여기서 오삼불고기를 먹었어요. 

 

▲ 버스에서 내리고 찍은 사진입니다. 대만시내는 주차장소가 부족해서 버스기사님들은 관광객을 내려주고 계속 주변을 돌면서 기다리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식사도 차안에서 해결하실 때가 많다고 하네요. 저희가 내리니 식당 종업원이 간단한 도시락을 기사님에게 건내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 한식당이지만 식당 내부는 대만 일반식당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 관광객들이 주류를 가져와서 마시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지 주류반입 금지안내판이 있네요.


▲ 메인메뉴 사진입니다. 한국의 음식점과 비교해서 질이 많이 떨어져보일 수도 있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점심 대만 전통식의 충격이 컷나봅니다. 이번 대만패키지 여행중에는 계속 한식만 먹었으면 하는 바램도 사실 있었어요.


▲ 같이 나오는 4가지 반찬입니다. 


나름 만족스러운 식사를 끝내고 나왔습니다. 바쁜 일정중 약간 지쳐있었는데 저녁을 먹으니 참 든든했어요. 이후 대만패키지 첫날 마지막 일정인 사림야시장을 갑니다. 대만에는 맛있는 디저트류가 많아서 제일 기대되는 코스중 하나입니다. 이후 계속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 추천글 ▼▼

제네시스 마이닝으로 비트코인 쉽게 투자하기

아이허브 종합비타민 추천 Alive

아이허브FOS 구매후기 (장내 유산균증가)

해외직구하면서 돈 돌려받고 계시나요? 이베이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