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사파리아일랜드 식사 및 레스토랑

이번에는 몰디브 사파리아일랜드 식사 및 레스토랑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사파리아일랜드에는 뷔페를 제공하는 메인 식당과

그 옆에 각종 칵테일과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바가 있습니다.


그것 밖에 없는 게 아쉽긴 하지만 주목적이 음식이 아니었기에

그렇게 불만족스럽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리조트 내 사람들이 많이 가는 장소 두 곳에 음료만 제공하는 부스가 있었습니다.


몰디브 리조트

▲ 위 사진이 메인 식당입니다. 뷔페식으로 제공됩니다. 사파리아일랜드 섬 중앙에 있고요. 사진과 같이 바다 위에 있어서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식당 중앙 음식을 기준으로 왼쪽이 동양인 오른쪽이 서양인 자리입니다. 왜 분리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체크인하시고 정해진 시간에 식당으로 가시면 직원이 안내를 해주는데 처음 만난 사람이 담당 서버가 되어서 음료를 챙겨주는 시스템입니다. 올인클루시브는 무료로 풀보드는 마신 음료에 대해서 체크아웃할 때 정산합니다. 생수, 탄산음료, 각종 주스, 맥주, 와인 등을 드실 수 있습니다. 


몰디브 식당

▲ 테이블에 앉아서 식사하면 저렇게 바다가 바로 보여서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하지만 처음 앉은 좌석이 지정 좌석이기 때문에 저처럼 창가에 못 앉는 경우도 생깁니다. 처음에 창가 자리가 비어있다면 요청하시면 되고 여행객들이 떠나서 비워질 때 자리이동 요청하셔도 됩니다.


음식은 끼니마다 조금씩 변경됩니다. 한번은 동양 음식 위주로 한번은 서양식 위주로 돌아가면서 가는 것 같아요.


▲ 빵 코너 입니다. 빵 종류는 항상 비슷했던 것 같아요. 사진엔 안 보이는데 와플과 핫케이크도 있습니다.


▲ 소고기 스테이크 코너도 매일 있습니다. 계속 즉석에서 구워줍니다.


▲ 파스타 메뉴도 매일 있습니다. 파스타 면과 소스를 정하실 수 있습니다.


▲ 밥도 당연히 매일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씩 쌀이 아니라 맛이 조금 틀립니다.


▲ 디저트 코너입니다.


▲ 열대지방 과일을 드실 수 있습니다. 몰디브에서 수확한건 아닌 것 같아요.


▲ 조식 사진입니다. 


▲ 한국맛이랑 비슷해서 나올때마다 자주 먹었던 볶음밥입니다.


▲ 먹기만 바빠서 음식을 예쁘게 찍은 게 많이 없네요. 창밖에 물고기가 참 많은데 빵 덩어리를 던져주면 정말 무섭게 달려듭니다.


몰디브 사파리아일랜드 식사 및 레스토랑

▲ 몰디브 사파리아일랜드 레스토랑을 밤에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 왼쪽이 바(Bar)입니다. 10:00~11:30, 15:00~17:00 즉 점심시간을 제외한 시간에 간다면 샌드위치와 케익 햄버거 등을 드실 수 있습니다. 올인클루시브는 무료이며 풀보드는 체크아웃시 계산하시면 됩니다. 위 시간과 관계없이 항상 주류와 칵테일 각종 음료 등을 제공합니다.


▲ 바에서 직접 먹은 메뉴들입니다. 



몰디브 바




▲ 샌드위치나 햄버그류는 정말 맛있었는 데 다양한 칵테일도 주문해봤지만 사실 아는게 별로 없어서 시킬때마다 맛이 다 이상했어요. 유명한 그 모히또를 먹고싶었는데 사파리아일랜드에는 없었습니다.;


몰디브 사파리 아일랜드 식사 및 레스토랑에 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탄사가 나올만큼 그렇게 뛰어나진 않지만 그렇다고 나쁘진 않았습니다. 딱 중간정도랄까요. 음식에 민감하신 분이 아니라면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참고로 워터방갈로(바다위숙소)에서 레스토랑까지 여유롭게 걸어서 가면 약 10분 가까이 걸렸던 것 같아요. 리셉션부터 모든 편의시설이 워터방갈로와 가장 멀리 떨어져있으니 혹시 그런 것이 중요하시다면 숙소타입 정하실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추천글 ▼▼

효과적인 비트코인 투자방법

몰디브여행 견적내기, 팁

해외직구하면서 돈 돌려받고 계시나요? 이베이츠

아이허브 종합비타민 추천 Aliv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