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카메라가방 지중해 컬렉션 MC2450

저번에 내셔널지오그래픽 카메라 가방을 구매했는데 크기가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구매자 과실로 배송료를 지불하고 더 큰 사이즈로 교환 받았습니다. 이번엔 메신저백(Messenger Bag)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정확한 모델명은 지중해 컬렉션(Mediterranean Photo Bag Collection) MC2450입니다. 카메라와 렌즈 등의 각종 장비 그리고 용도에 따라서 태블릿이나 노트북도 넣을 수 있습니다. 저에게 딱 맞는 가방 같아요. 기존에 쓰던 헤링본 가방은 디자인이 좋았지만 크기가 작아서 해외여행 시 카메라와 렌즈외 다른 것을 넣기 힘들었는데 여기는 여행 관련 중요 서류부터 해서 카메라 태블릿까지 다양하게 넣고 다닐 수 있습니다. 이 가방을 구매한 뒤로 해외여행을 가봤는데 저에겐 정말 편했습니다. 당분간 이 가방만 사용할 것 같습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카메라가방 지중해 컬렉션  MC2450

▲ 지중해 컬렉션답게 짙은 파랑 색입니다. 일상생활에서도 사용하기 부담 없는 디자인입니다.


▲ 가방 내부에 카메라 보호 가방이 또 있습니다. 다양한 장비나 물건들을 넣을 때 구분하기 좋은 것 같네요.

▲ 내부에 펜과 노트 휴대폰 등을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노트북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카메라와 함께 넣는다면 정말 무거워서 이동 중 금방 지칠 수도 있어요.


내셔널지오그래픽 카메라가방은 곳곳에 수납할수 있는공간이 많아서 유용합니다.

▲ 저번에도 말씀드렸듯이 맨프로토 보호 시스템(Manfrotto Protection System technology)을 지중해 컬렉션에 처음으로 도입했습니다. 카메라 보호에 더욱 용이하게 만들어졌다고 보시면됩니다.


▲ 소니 A7R2에 24-70GM을 장착하고 넣으면 카메라 가방에 딱 맞게 들어갑니다. 남는 공간에 추가 렌즈를 넣어도 문제없습니다. 다만 좀 더 안전하게 보호하려면 렌즈가방이 추가로 필요할 수도 있어요.


▲ 옆으로 매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가방에 각이 잡혀있는 것이 아니라서 물건을 많이 넣으면 한쪽으로 조금 쏠립니다. 소위 말해서 테가 잘 안 서는 것 같네요. 그것 말고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카메라가방 지중해 컬렉션 MC2450 대만족합니다. 주변에서도 괜찮다고 말씀해주십니다. 카메라 가방 고민하시면 지중해컬렉션도 한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추천글 ▼▼

내셔널지오그래픽 카메라가방 구입기 지중해컬렉션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방법 왕초보버전

해외직구하면서 돈 돌려받고 계시나요? 이베이츠

제네시스 마이닝으로 평생 비트코인 받기 Genesis Mining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